삼원약품(대표 추성욱)은 5일 창립 제45주년을 맞이해 부산 본사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추성욱 대표는 기념사에서 “먼저 변함없는 성원과 아낌없는 지지를 보내주신 고객분들과 협력 제약사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특히 2세 경영인으로서 오늘이 있기까지 회장님과 대를 이어서 노력해 주시는 회사 모든 리더들과 임직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추 대표는 “현재 회사는 그 동안 축적된 소중한 가치와 업적을 계승시켜 보다 성숙한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힘차게 전진하고 있다”며 “지금처럼 우리가 함께 협력하고 즐겁게 노력한다면 우리의 목표는 달성될 것이고, 우리가 만들고자 하는 좋은 회사의 꿈은 실현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지난해 삼원약품은 1,975억원, 대구약품은 475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는데 내용면에서 매우 의미있는 성과를 거둔 것”이라며 “현재 3개년 목표가 순항 중인만큼 2019년도에는 더욱 훌륭한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러한 성취를 바탕으로 회사는 더 나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이라며 “지역과 사회를 위해 작은 기여를 하기 위한 노력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기념식에서 길정현 과장과 진동훈 사원이 모범상을, 천홍석 부장과 변재웅 차장이 리더십 인재상을 수상했다.
한편 직원 승진인사 명단은 다음과 같다.
△부장 : 천홍석(구매부)
△차장 : 노석현(관리부), 손영분(관리부), 이정현(관리부)
△과장 : 이태경(관리부), 김정명(고객지원)
△대리 : 이다미(경리부), 양종남(기획실), 김종훈(영업부), 배진호(영업부)
△계장 : 배지윤(경리부), 정성국(영업부), 강규태(영업부), 김호권(영업부), 김정수(영업부), 이주성(영업부)
△주임 : 이상은(기획실), 임수현(관리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