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알리서치, 최수진 HCO 영입
안정적 조직관리 통해 임상개발 품질 향상 신뢰 공고히 구축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4-03 06:00   수정 2019.04.03 06:50

 

임상시험수탁기관(CRO) 씨엔알리서치(대표 윤문태)는 지난 1일 최수진 이사를 HCO(Head of Clinical Operation)로 영입했다.

최수진 이사는 가톨릭대학교 간호학과를 졸업하고, 의료경영대학원 MBA를 취득했다.  BMS코리아, 한국MSD 등 다국적 제약사를 거치며 진통제, 항암제, 백신, 소화기계, 내분비계, 피부과계 약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임상시험 운영 업무를 총괄진행했으며, 글로벌 CRO 아이큐비아(구 퀸타일즈) 'Line Manager' 및 노보텍코리아 'Country Lead'를 역임하며 15년 이상 다수의 로컬/글로벌 임상시험을 수행했다. 

씨엔알리서치에서는 임상시험 프로젝트 매니지먼트를 총괄하고 ▲ 프로젝트 진행 시 효율성 극대화 ▲ 글로벌 수준 임상 프로젝트 퀄리티 제고 ▲ 안정적 조직운영 및 관리책임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

씨엔알리서치는 “ 우수한 인사 영입을 통해 높은 전문성과 퀄리티를 갖추고, 안정적이면서도 효율적인 프로세스 및 조직 관리를 통해 고객사 임상개발 품질 향상에 신뢰를 더해, 한국 1위 대표 CRO 위상을 공고히 하고 궁극적으로 한국 제약 및 임상시험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원동력으로 삼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