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생명과학,관절염 건강기능식품 ‘관절쌩쌩’ 출시
식이유황(MSM) 인체적용시험 결과 관절 통증 감소 및 운동기능 향상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11-20 14:00   수정 2018.11.20 14:02

 

㈜와이디생명과학(대표 이진우)은 관절염 건강기능식품 ‘관절쌩쌩’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관절쌩쌩’은 식이유황(MSM,Methylsulfonylmethane)과 골다공증에 좋은 비타민D를 주원료로 하고 있다. MSM은 미국 Bergstrom사에서 제조한 고순도 식이유황으로 미국 FDA가 안전한 식품으로 분류한 원료며,식품의약품안전처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하고 있다.

와이디생명과학 관계자는 “ MSM은 무릎 관절 환자를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6주간 섭취시 관절의 뻣뻣함과 운동기능이 개선됐고, 12주간 섭취했을 때 관절 통증이 감소하고, 운동기능이 뚜렷이 향상되는 것이 입증됐다”며 “ MSM의 식약처 일일 권장량은 1,500mg인데, ‘관절쌩쌩’은 유황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관절염 환자에 도움을 주고자 일일 섭취 용량을 1,900mg인 업계 최대 용량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현재 온라인 공식 판매처 와이디샵에서 관절쌩쌩 출시 기념할인 프로모션( 신제품 총 50% 할인)을 진행중이다.

한편 와이디생명과학은  노화로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성분 '눈이쌩쌩'과 혈액응고를 방지해 혈액 흐름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감마리놀랜산 함유 '혈류쌩쌩'을 함께 출시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