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창립 11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
'위대한 탄생 11주년' 이벤트 8월·9월 두달간 진행
임채규 기자 darkangel@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1-08-10 10:15   

비타민하우스가 창립기념일을 맞아 제품 할인 이벤트와  입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8월 1일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8월과 9월 두달동안 '위대한 탄생 11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대한 탄생 이벤트는 대표 종합비타민 제품 8종 등에 대한 할인과 함께, 행사 제품을 구매할 경우 선물용 박스와 쇼핑백, 제품 매대, 포스터, 사은품 등을 지원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 이너비타를 비롯해 웨이프로테인 슬림, 칼맥-D 등 신제품을 대상으로 입점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지난 2000년 8월 출발해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은 비타민하우스는 그동안 한국인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비타민을 개발해 약국과 병원에 숍인숍(SHOP IN SHOP)형태로 전문영양사가 상주하며 고객 상담과 판매를 일임하는 혁신적인 유통, 마케팅 전략을 취해왔다.

또, 2010년 청정도시 담양에 자체 비타민제조공장을 설립해 상품 개발과 제조, 유통까지 종합 비타민과 관련된 모든 부분을 일괄 책임지는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지난해에는 박지성 비타민 브랜드를 출시해 관심을 모았고, 국내에서 생산된 비타민을 해외로 수출하면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추광엽 비타민하우스 총괄운영본부장은 "창립 11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고자 모든 유통채널에 걸쳐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행사가 국민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