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체어,직장인 타깃 척추보호 의자 출시
휴식 위해 등받이 도입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1-03-07 11:20   수정 2011.03.07 11:24

척추 보호 의자 ‘우리들체어’가 오피스 라인의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인다.

(주)우리들생명과학(대표 강재신)은 역발상의 아이템으로 떠오른 iPole7만의 가슴받이 뿐만 아니라 등받이를 도입, 직장인을 타깃으로 한 iPole1과 iPole3 등 2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iPole1은 고급 소재를 이용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체 사이즈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CEO를 겨냥한 프리미엄급 제품이다.

양쪽 체스트 프레임에 위치한 버튼을 눌러 신장에 맞게 가슴받이의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총 4가지의 등받이 조절 기능은 자신만의 맞춤형 의자로써 손색이 없을 만큼 정교하다.

특히 럼버 서포트는 등을 받쳐주는 위치나 지지 강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한 휴식 시간을 제공한다.

직장인들을 위한 iPole3는 업무와 휴식의 기능적인 측면 뿐 아니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세련된 사무공간을 연출한다.

 PP소재로 제작된 등받이는 블랙, 레드, 퍼플, 브라운 등 4종류의 다양한 컬러로 개성을 살린다. 신장에 맞게 조절 가능한 가슴받이와 지지 강도 조절 기능을 갖춘 럼버 서포트는 iPole1과 동일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라인은 가슴받이를 사용하지 않는 시간에는 팔걸이로 세팅 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실용성이 돋보인다는 게 회사 측 설명.

강재신 대표는 “신제품 개발에 있어서 직장인들의 업무환경에 따른 니즈 파악에 가장 주안점을 줬다”며, “소비자들의 반응에 따라 출시 제품 라인에 대한 선택의 폭을 점차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iPole1은 매쉬 소재의 블랙 색상 1종, iPole3는 천연가죽 좌판, 등받이가 블랙 색상인 제품 1종과 패브릭 좌판, 등받이가 레드, 퍼플, 브라운으로 총 4종이 출시된다.

가격은 iPole1 990,000원, iPole3 패브릭 좌판 594,000원, 천연가죽 좌판 693,000.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