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는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세노비스가 멀티비타민 부문과 어린이 비타민 부문 모두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올해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브랜드 어워즈다. 22번째로 진행되는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국내 뿐 아니라 중국, 베트남을 포함한 아시아 3개국에서 소비자 투표를 실시한 결과, 45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이는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하는 수치다.
이번 2024 브랜드 대상 멀티비타민 및 어린이 비타민 부문 1위 수상 제품은 세노비스의 대표 제품인 △트리플러스와 세노비스 키즈의 대표 제품인 △멀티비타민 미네랄이다.
트리플러스는 지난해에 이은 세 번째 수상이며 세노비스 키즈도 역대 두번째 수상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세노비스 대표 포트폴리오인 △트리플러스는 멀티비타민 ∙ 미네랄 ∙ 오메가-3 (EPA 및 DHA 함유 유지)를 캡슐에 담아 간편한 섭취로 체력자신감을 채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3 in 1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연령과 성별에 따라 함유 성분을 달리해 소비자 니즈에 따라 트리플러스 맨, 트리플러스 우먼, 트리플러스 50+ 중 선택할 수 있다.
세노비스 키즈의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성장기 어린이에 필요한 15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귀여운 코알라 모양의 츄어블 타블렛에 풍부하게 담겨 있다.
세노비스는 지난해부터 체력 ∙ 성장 자신감이 주춤하는 순간에 SAY NO를 외칠 수 있는 건강자신감을 주는 브랜드라는 메시지를 통해 소비자와의 감성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오고 있다. 전문적인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신제품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세노비스 브랜드 매니저는 “체력에 자신 없다는 말에 SAY NO를, 성장기 영양 걱정에 SAY NO를 외칠 수 있도록 응원하는 트리플러스와 멀티비타민 미네랄 모두가 소비자의 선택을 받게 되어 올해는 특히 더 뜻깊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에 귀기울이며 연령과 생애주기에 맞는 과학적인 맞춤 영양을 선사하는 발전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