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는 28일 한국허벌라이프 본사에서 정승욱 대표, 최성용 대한역도연맹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역도연맹과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대한역도연맹 산하 선수들의 체력 증진 및 상호 발전을 위해 이뤄졌다게 회사측 설명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 1년 동안 남녀 역도 국가대표팀 선수 및 지도자 34명에게 뉴트리션 제품을 후원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협약을 통해 대한역도연맹선수들에게 제품 후원과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컨디셔닝 노하우를 전달한다. 또한 이러한 라이프스타일을 확산하기 위해 역도 대표팀과 손잡고 소비자들 위한 다양한 활동도 전개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역도는 대한민국 최초로 올림픽 메달을 획득한 2000년대 대표 효자 종목"이라며 "잠시 부침의 시기도 있었지만, 최근 ‘역도 요정’ 박혜정 선수가 항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 획득 및 한국 여자선수 최초 역도 세계 선수권 3관왕에 오르며 새로운 부흥기를 맞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목인 역도와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 파리 올림픽을 준비하는 역도 대표팀에게 자사의 뉴트리션 노하우와 제품을 아낌없이 지원해 올림픽 무대에서 목표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종목과 선수들을 발굴 및 후원해 국내 스포츠 활성화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