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금덕 서흥 사장, 마약 근절 ‘NO EXIT’ 캠페인 동참
다음 주자에 여에스더 에스더포뮬러 대표·조항목 NS홈쇼핑 대표 지목
최윤수 기자 jjysc022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11-23 16:36   
박금덕 서흥 사장이 마약 근절 및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노 엑시트’에 동참했다. © 서흥

박금덕 서흥 사장은 임직원들과 함께 마약 근절 및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은 올해 4월부터 경찰청과 식품의약품안전처 그리고 마약퇴치운동본부가 마약 중독의 위험성과 경각심을 일깨우고, 마약범죄를 퇴출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하는 범국민적 릴레이 운동이다. 캠페인은 출구 없는 미로를 형상화한 이미지와 인증 사진을 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흥 박금덕 사장은 이장휘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대표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다음 참여자로 여에스더 에스더포뮬러 대표와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를 지목했다.

박금덕 서흥 사장은 “이번 캠페인 참여로 마약 없는 안전하고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좋은 영향을 미쳤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서흥 또한 ESG 경영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국민 건강 100세 시대를 이바지하는 종합 헬스케어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