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엔 ‘강남 팝업존’ 오픈, 오는 8일 태연 팬 사인회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 2층 브랜드 체험 공간 ‘이지엔 컬러룸’ 선봬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7-01 16:22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7월 한 달 간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 2층에서 팝업존 ‘이지엔 컬러룸’을 운영한다.

특히 오는 8일에는 팝업존에서 브랜드 글로벌 뮤즈인 소녀시대 태연의 팬 사인회가 열린다.

팬 사인회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7월 1일부터 5일까지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에서 이지엔 제품을 1만5천원 이상 구매하고, 구매 영수증을 사인회 응모 네이버 폼에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네이버 폼 링크는 이지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팝업존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SNS 이벤트도 7월 한달 간 진행된다. 사인회 현장 또는 팝업존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네이버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경우,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 5만원권(2명), 3만원권(10명), 1만원권(10명)을 증정한다.

이지엔 팝업존에서는 이지엔의 대표 염색약 라인인 ‘푸딩 헤어컬러’와 신제품 비건 염색약 라인 ‘터치 비건 헤어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잦은 탈·염색으로 머릿결이 손상된 이들을 위한 헤어케어 라인 ‘닥터본드’ 소개 영역이 함께 마련됐다.

이지엔 관계자는 “이번 팝업존은 이지엔의 다양한 제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셀피를 찍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등 이지엔 브랜드만의 컬러풀한 감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