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천만병 히어로 에디션’ 출시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1천만병 판매 돌파 기념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6-30 09:51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자사 히트 제품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의 누적 판매량 1천만 병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 ‘천만병 히어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이다. 지난 2019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매 시즌 리뉴얼을 거듭했으며 소비자들로부터 강력한 기미 개선 효과를 인정받아 올해 5월 1,070만병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번 스페셜 감사 에디션은 최신상 업그레이드 버전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로 구성됐다. 10ml 단일 제품이던 기존 앰플을 10ml 4개입과 30ml 대용량 버전, 두 가지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패키지는 마치 영화에 나오는 히어로가 망토를 두르고 우주를 평정하는 듯한 모습의 일러스트를 적용했으며,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출시 후 3년간 큰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이 센텔리안24의 진정한 히어로라는 의미를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천만병 히어로 에디션’은 센텔리안24의 히어로인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과 코로나19의 엔데믹화를 앞두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는 메시지를 담아 선보인 상품”이라며 “나와 우리 주변에 있는 히어로들에게 이번 에디션을 선물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는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병풀에서 유래한 브라이트닝 특허 성분인 마데화이트와 쌀발효액을 중심으로 구성된 브라이트닝 성분 멜라드롭(MELADROP), 멜라닌 특허 성분 3종(Brighlette, 화이트가르시니아, HYWHITHE) 등을 더해 빠르고 강력한 기미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