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상반기 채용연계형 신입인턴 채용
정규직 전환율 80% 이상, 세종시 근무자엔 기숙사 별도 제공
방석현 기자 sj@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5-06 16:46   
한국콜마가 2022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기술연구원 ▲영업∙마케팅 ▲품질관리 ▲생산관리 ▲경영지원 등이다. 지원서는 한국콜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5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지원 대상은 기졸업자 및 올해 8월 졸업 예정자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급 이상의 자격 보유자는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받는다. 전형절차는 온라인 AI역량검사와 서류전형, 1∙2차 면접 순이다. 서류를 접수하는 지원자 모두에게 온라인 AI역량검사 기회를 제공한다. 채용 과정은 카카오톡 채널에 ‘한국콜마 채용’ 채널을 추가하면 1:1 문의가 가능하다.

이번 인턴 채용은 근무자의 업무 환경 적응을 돕고 직무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데 초점을 맞췄다.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멘토링 등을 통해 인턴십 기간 동안 사내 적응을 지원한다.

인턴십은 7월 11일부터 3개월간 진행되며, 합격자들은 인턴 과정 수료 후 전환 심사를 통해 정규직으로 입사하게 된다. 인턴 근무 시 정규직 전환율은 최소 80%가 넘고, 정규직 초봉은 4400만원 이상이다. 세종시 근무자의 경우 기숙사를 별도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잠재력을 갖춘 인재들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사내 적응 프로그램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직무 교육을 제공하려고 한다“며 “화장품 산업 전반을 경험하며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인재들이 지원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콜마는 임직원들의 워라밸 향상을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 중이다. ▲일 8시간 근무하는 PC-OFF 시스템 ▲원하는 시간에 출근하는 시차 출퇴근제 ▲사내 카페,피트니스, 여성휴게실 등 복지공간 운영 ▲임직원 외국어 교육 및 자녀 유치원, 대학 교육비 지원 ▲출산장려금 등의 혜택을 통해 근무 환경의 질을 높여가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