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뉴바이오, 글로벌쉐어 통해 3500만원 상당 비타민 후원
'아이클키즈 칼슘 비타민D 꾸미' 983개 기부
권혁진 기자 hjk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10-04 09:52   수정 2024.10.04 09:54
(왼쪽부터)글로벌쉐어 최석훈 팀장이 재가 한부모 지원단체를 방문해 오뉴바이오의 물품을 전달했다.©글로벌쉐어

국제구호개발 NGO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는 오뉴바이오로부터 3천5백만 원 상당의 아이클키즈 칼슘 비타민D 꾸미 983개를  기부받았다고 4일 밝혔다.

오뉴바이오는 작년 글로벌쉐어를 통해 보육원에서 생활하는 아동 및 드림스타트에서 사례 관리하는 취약가정 아동들을 위한 배도라지즙과 비타민D를 기부한 데 이어 올해에도 우리 사회가 함께 돌보아야 할 아이들을 위한 나눔을 이어나갔다.

이번에 오뉴바이오가 기부하는 물품은  아이클키즈 칼슘 비타민D 꾸미 983개로서 글로벌쉐어를 통해 한 부모 가정의 아이들을 위해  가정별로 포장 및 전달될 예정이다.

오뉴바이오 김종대 대표는 "자사 제품이 한부모 가정의 아이들이 좀 더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우리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글로벌쉐어 고성훈 대표는 "올해에도 잊지 않고 아이들을 위한 마음을 전달해 준 오뉴바이오에 감사드린다"며 "글로벌쉐어는 후원기업들과 함께 취약계층의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쉐어는 2017년 설립된 비영리 구호단체로 빈곤 아동, 한부모 가정, 저소득 취약계층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후원기업과 함께 복지시설 및 가정에 맞춤형으로 물품 지원을 지속하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