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바이오 "스타온메디컬, 코리아더마서 혁신 의료미용기기 공개"
서린바이오사이언스, 자회사 스타온메디컬 통해 제조 중심 성장 가속화
“기술과 신뢰를 기반으로 K-메디컬 글로벌 시장 공략”
권혁진 기자 hjk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11-03 14:47   
서린바이오사이언스 자회사 스타온메디컬이 ‘2025 코리아더마(KOREA DERMA)’에 참가했다.©스타온메디컬

㈜서린바이오사이언스(이하, 서린바이오 / 대표이사 강미옥) 자회사 ㈜스타온메디컬(대표이사 문경희·이상문)은 아시아 최고 권위의 피부과 학술 심포지엄 ‘2025 코리아더마(KOREA DERMA)’에 참가해 혁신 의료미용기기 ‘STALUKE(스타루크)’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스타온메디컬은 이번 참가를 통해 국내외 피부미용의료 분야 전문 의료진과 일본, 대만, 브라질 등 글로벌 바이어를 대상으로 독자적 기술력과 차세대 시술 솔루션을 직접 시연하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실시간 시연 및 1:1 상담에서는 스타온메디컬의 정밀 제어 기술력, 임상적 효용성에 대한 높은 평가가 이어졌다.

스타온메디컬에 따르면, 신제품 ‘STALUKE(스타루크)’는 무선 듀얼 핸드피스와 깊이 조절 가이드(Depth Guide) 기술을 탑재한 차세대 의료용 천공기다. 백반증·문신·흉터 제거 등 미세피부이식 시술의 정밀도와 안정성을 대폭 향상시킨 혁신 솔루션이다.

스타온메디컬 문경희 대표는 “서린바이오의 축적된 R&D 역량을 기반으로, 스타온메디컬은 스마트 메디컬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혁신형 의료미용기기 전문 제조사로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코리아더마 참가를 계기로 K-메디컬 기술력의 우수성을 글로벌 시장에 각인시키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서린바이오 강미옥 대표는 “스타온메디컬은 그룹의 의료기기 제조 혁신을 상징하는 핵심 자회사로, 앞으로도 R&D 기술력과 글로벌 영업망을 통해 의료미용기기와 첨단 헬스케어 제조사업을 전략적 성장축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