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신흥, 임플란트 공동사업 포괄적 업무 협약 체결
치과의료기기, 의약품 등 치과 제품 전 분야 상호 협력 체계 구축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07-25 15:10   수정 2025.07.25 15:23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과 국내 최장수 치과 기업 신흥(대표이사 이용익)이 임플란트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유한에버티스’ 임플란트를 조속히 출시하는 한편, 치과 의료기기 및 의약품 등 전 제품에 대한 공동 기획, 마케팅, 판매를 포함하는 포괄적 협력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신흥의 에버티스 임플란트는 우수한 품질에 기초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잡았고, 유한양행은 장기간 주목해 왔다.

에버티스 임플란트는 생산 공정 자동화율을 높혀, 인력에 의한 실수를 원천적으로 차단함으로써 품질 안정성을 비약적으로 향상시켰다. 또 꾸준히 발표되고 있는 연구 결과를 통해 98% 이상 누적 생존율이 확인되고 있다.

유한양행 조욱제 대표는 “우수한 품질의 에버티스 임플란트가 유한양행과 신흥 시너지를 통해 판매가 확대됨으로써, 국민 구강 건강 향상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흥 이용익 대표는  “유한 브랜드가 적용된 에버티스 임플란트가 치과의사와 환자들에게 제품 인지도를 높임으로써, 치과의사가 환자에게 제품 우수성을 쉽게 전달하는데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