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키파∙홈매트, 40주년 기념 한정판 ‘레트로 홈매트’ 선봬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05-10 10:08   
홈키파·홈매트는 홈매트 출시 40주년 기념초기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한 한정판레트로 홈매트를 출시했다. ©헨켈홈케어

헨켈홈케어 홈키파·홈매트는 홈매트 출시 40주년 기념초기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한 한정판레트로 홈매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홈매트는 1980년대 매트형 카트리지를 교체해 사용하는 전자모기향 훈증기를 선보인 후 에어졸리퀴드 등 다양한 라인업을 바탕으로 모기약을 가리키는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한정판 홈매트는 당시 로고와 서체를 사용했으며, 80~90년대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매트 매트 홈매트라는 문구와너구리 삼형제로 불렸던 캐릭터도 똑같이 구현했다.

반면살충 효과는 40년 동안 업그레이드한 기술력을 적용해 진화된 모기에 최적화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초저녁부터 아침까지 15시간 동안 살충 효과가 지속되며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특수 전자 발열체를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코드를 간편하게 감을 수 있는 코드롤러형으로 1.4m의 긴 코드선을 편리하게 수납 가능한 점도 특징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40주년 기념레트로 홈매트 10만개 한정 판매한다.

홈키파·홈매트 관계자는한정판 홈매트는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중장년층에게는 추억과 향수를젊은 층에게는 새로움과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홈매트의 추억과 새로움은 물론살충 효과를 더한 한정판 홈매트로 모기 걱정 없는 한 해를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