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브레인 헬스케어 바이오 R&D 전문기업 디네이쳐바이오랩스는 치매극복의 날을 맞아 한국치매가족협회, 송파노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하는 ‘제15회 치매극복의 날 기념행사' 참가자에게 브레인알엑스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치매극복의 날 기념행사는 치매 극복의 공감대를 형성해 가족과 지역사회 내 치매환자에 대하여 새롭게 인식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관심과 배려를 통해 치매환자와 가족들이 지역사회에서 안전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하고자 진행되는 행사이다.
이번 후원은 9월 21일 치매극복의 날을 기념해 한국치매가족협회와 함께 준비하게 됐으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이기 쉬운 경증치매 및 경도인지장애를 겪고 있는 환우분들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하게 됐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는 한국치매가족협회를 비롯 대한파킨슨병협회,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와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복지 및 편익을 도모하기 위한 실질적인 후원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으며, 2021 대한민국 바이오헬스대상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대상`을 수상했다.
브레인알엑스는 식약처로부터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항산화 기능을 인증받은 홍삼을 비롯, 동의보감과 본초강목에 두뇌 건강 활성화 원료로 기록된 지황, 구기자, 마뿌리, 복령, 원지 등 총 10가지의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담아낸 뇌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통해 치매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연구 개발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