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약국체인, SNS로 브랜드 홍보·고객 소통 강화
인스타그램 주 1회 이벤트 진행·스토리텔링 건강정보 구성 등 콘텐츠 확대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08-17 13:34   수정 2021.08.17 13:35

온누리약국체인이 SNS 콘텐츠를 대폭 확대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나서 주목된다.

온누리약국 공식 인스타그램의 경우 소비자와 친밀도를 높인 콘텐츠를 대폭 확대하고 있다. 적극적인 고객 참여 유도를 위해 참여형 이벤트를 주 1회 진행 중이며, 약국과 소비자의 심리적 거리감을 줄이기 위해 건강 정보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구성해 누구나 흥미롭게 읽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공식 블로그는 약국 창업, 건강 정보, 온누리약국 소식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를 통해 약국 창업에 관심이 있는 약사부터 건강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은 일반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대중들과의 소통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올해 초 오픈한 공식 유튜브 채널인 ‘온누리약국 TV’는 인기 PB 제품인 ‘글루콤’을 비롯해 고농축 앰플제들의 제품 리뷰를 비롯해 건강 정보와 홍보 영상 등을 두루 담아내고 있다.

여기에 회원 약사와의 소통창구로 운영하고 있는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신제품 정보, 약국 경영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온누리약국체인 관계자는 “SNS를 통해 고객과 거리를 좁히고, 브랜드를 알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온누리약국 SNS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누리약국체인 SNS 채널은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연동돼 확인할 수 있으며, 각종 채널에서 ‘온누리약국’으로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