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소아전문한의원 해외로 간다
함소아한의원, LA한인타운내 한의원개원
이종운 기자 jwlee@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3-06-12 13:09   수정 2003.06.13 15:33
국내최초의 소아전문 한의원인 '함소아한의원'이 또다시 국내최초로 LA한인타운내 한의원을 개원, 세계로 진출하는 야심찬 프로젝트를 실천한다.

국내 소아 전문한의원중 매출1위로 부동의 위치를 고수하고 있는 함소아한의원은 그동안 국내에서 인정받은 소아한방의 전문 의료기술로 의료선진국이라 할수 있는 미국에 역진출 한의학의 세계화를 도모하고 있다.

이번 LA한인타운내 한의원을 개원 미국에 진출하는 함소아한의원측은 이번을 계기로 한의학에 대한 국내외의 인식을 또한번 새롭게 하는 전기가 마련 될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함소아한의원 최혁용원장은 "한의학에 대한 미국내 관심은 막연한 신비로움과 호기심을 넘어 의료기관의 공식적인 한방치료연구도 이뤄지고 있다"고 소개하고 머지않아 한의학의 우수성에 대해 객관적인 평가가 이뤄질것으로 전망했다.

LA 함소아한의원 진상일원장은 "약 먹는걸 싫어하는 미국인의 특성을 고려할때 아이들이 먹기 쉬운 향기탕약과 증류한약, 아프지 않는 편작침 등 함송아만의 차별화 된 진료시스템은 조만간 선풍적인 인기를 끌수 있을것"이라고 했다.

LA 함소아한의원은 한의사자격증을 가진 현지한의사 3명과 국내 한의 의료진을 파견차별화된 진료시스템을 선보이고 대체의학과의 교류를 병행할 예정이다.

LA 함소아한의원은 미주 복음방송국 2층 메디칼센터에 100평규모로 위치하고 있으며 향후 미국의 주요거점도시에 계속 해 한의원을 개원 해 나갈 방침이라고 한다.

한편 함소아한의원은 지난 99년 국내최초로 '소아전문 한의원'이라는 기치아래 서울 강남에서 개원했으며 이후 차별화 된 진료시스템과 아이 눈높이에 맞춘 질높은 서비스를 제공 전국 주요도시에 11곳의 프랜차이즈 한의원을 개원, 소아전문한의원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