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9% 항균 풋 스프레이 출시…'스마트클린'
데이셀코스메틱 "신발 속까지 99.9% 항균 효과, 악취 제거 탁월"
최재경 기자 cjk0304@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4-05-26 06:14   수정 2014.05.26 06:14

땀이 많은 사람들은 여름만 되면 이른바 ‘땀 고민’을 안할 수 가 없는데 특히나 발바닥에서 나는 땀은 그대로 발 냄새의 원인이 되고 심한 경우 세균번식으로 인한 무좀으로 고생을 하기도 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발 관리에 소홀하고 또 발 냄새가 나거나 무좀이 있으면 주변 사람들에게 말 못할 비밀이 되기 때문에 대부분이 치료에는 미온적이라 더 악화되기 일쑤이다.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은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발을 관리할 수 있는 풋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데이셀코스메틱의 풋 스프레이 데이셀 스마트클린은 단지 향기만으로 냄새를 덮는 기존 제품에서 벗어나 땀 자체를 억제하해 땀으로 인한 습기와 발 냄새를 없애주는 제품이다.

또 신발 속까지 99.9% 항균 효과를 부여하고 악취를 제거하는 데이셀 스마트클린은 대장균, 살모넬라균, 황색포도산구균이 99.9%이상 제거되는 항균 테스트, 무좀균 번식억제 테스트를 통해 제품의 효과를 입증해낸 기능성 의약외품이다.

데이셀 스마트클린은 기존의 풋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스프레이 타입이나 알코올 제형의 풋 미스트와는 다른 파우더 스프레이 제형이기에 효과적으로 땀을 억제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맨발 뿐 아니라 양말이나 스타킹 또는 신발 속까지 사용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의 풋 스프레이이다.

데이셀코스메틱 송지윤 과장은 “데이셀 스마트클린은 현대인들이 발 관리에 있어 놓치고 있는 점을 쉽고 간편하게 해결해줄 수 있는 신개념의 풋 스프레이” 라며, “미용적인 측면 뿐 아니라 무좀예방, 땀 억제의 기능적인 측면도 있어 현대인들의 필수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데이셀 스마트클린은 출시되기 전부터 롯데홈쇼핑에 론칭방송이 확정되었으며, 현재 데이셀 본사 쇼핑몰에서도 인기몰이 중에 있다.

데이셀코스메틱은 지난해 닥터비타 비타민크림으로 약국화장품의 입지를 다졌으며, 닥터비타 비타민크림과 더불어 달팽이 화장품라인, 유기농 화장품라인까지 성공적으로 입점을 하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