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위한 멀티비타민 '비전스마트슈프림' 출시
㈜디알엑스플러스, 블랙커런트(카시스) 함유 눈의 피로 시력감퇴에 탁월한 효과
이종운 기자 news@yakup.co.kr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4-03-18 09:21   수정 2014.03.18 09:26

㈜디알엑스플러스(대표 차지운)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눈 건강기능식품인 '비전스마트 슈프림'제품을 국내 처음 수입하여 3월18일부터 독점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국내 판매를 시작한 비전스마트 슈프림은 ‘베리의 왕’으로 불리는 블랙커런트(카시스)가 부원료로 함유된 눈 전문 건강기능식품으로서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비타민 C등 항산화물질이 풍부하여  신이 내려준 선물로 불리는 열매다.

세계적인 유기농 청정지역으로 유명한 뉴질랜드 ‘저스트베리’社와 미국 눈 건강 전문연구기관인 ‘비전스마트센터’의 융합기술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눈을 위한 멀티 비타민으로 유명하다.

이 제품에 함유된 블랙커런트에는 블루베리보다 안토시아닌이 4.3배, 비타민 C가 10배, 폴리페놀이 2.5배 이상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효과가 탁월하다.

PC와 스마트폰, 미세먼지등에 하루종일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은 시력저하와 안구건조증이 심각한 수준을 넘어 위험수치를 넘은 지 이미 오래된 시점에서 블랙커런트가 대량 함유된  비전 스마트 슈프림은 눈의 피로와 시력감퇴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이미 해외에서는 선풍적인 인기와 함께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보통 눈 영양제품에 함유된 안토시아닌 20~25mg보다 10배가 넘는 22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부원료인 뉴질랜드산 블랙커런트 외에 비타민A, 비타민B6, 비타민B12, 엽산 등이 함유된 눈 전문건강기능식품으로서 눈 피로와 근시, 안구건조증, 야맹증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미국 인기 연예인인 기네스펠트로, 마돈나 등이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 제품은 눈 건강에 적신호를 느끼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제품을 독점 판매하고 있는 ㈜디알엑스플러스 차지운대표는” 눈이 건강해야 온 몸이 건강하다는 말이 있다. 비전스마트 1캡슐에는 블랙커런트 50개 분의 영양이 함유되어 있다.”며, ”PC와 스마트폰 장기간 사용과 미세먼지 등으로 갈수록 눈 피로와 안구건조증이 심각해 지고 있는 학생, 수험생, 주부, 직장인 등 현대인들에게 도움을 주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제품가격은 60캡슐(60일분) 한 박스에 129,000원. 비전스마트슈프림 전문쇼핑몰인 유스랩(www.youthlab.co.kr)에 가면 3병 구입시 23% 할인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G마켓, 11번가, 옥션 등의 유명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블랙커런트’는 유럽이 원산지인 다년생식물로서 12세기 프랑스를 중심으로 감기, 통풍 등 민간요법에 널리 사용되었던 과일이다.

19세기 유럽국가들이 신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했던 당시 항해사들의 비타민C 공급을 위한 필수품으로 블루베리보다 블랙커런트가 유명해졌으며, 항해사들의 이동경로를 따라 뉴질랜드, 호주, 북미로 알려지게 되었다.

블랙커런트는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여  '베리의 왕'으로 불리고 있으며, 시력보호와 치매예방, 기억력개선, 노화방지, 콜레스테롤 저하, 대사기능 개선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