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동물 실험 반대 서명 이벤트 실시
10일부터 24일까지 서명 참여 고객에 100% 스페셜 키트 증정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3-06-11 09:00   수정 2013.06.11 09:00

EU 유럽연합에서 동물 실험을 거친 원료를 사용한 화장품의 판매와 수입을 모두 금지하고  국내에서도 화장품에 대한 동물 실험을 제한하는 법률을 국회에서 논의 중인 가운데, 사회적 공익을 위한 동물 실험 반대 브랜드가 증가하고 있다.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는 환경의 달을 맞이해 6월 10일부터 6월 24일까지 2주동안 동물 실험 반대 서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동물 실험 반대 서명 이벤트에는 BRTC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있는 ‘환경의 달 맞이 동물 실험을 반대하는 착한 기업 BRTC를 응원하자!’를 클릭, BRTC 동물 실험 반대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동물 실험 반대 서명을 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동물 실험 반대 서명 이벤트는 전세계 동물 사랑 실천에 앞장 서기 위해 실시한다"며 " 유럽 연합의 화장품 동물 실험이 금지된 이후 한국에서도 화장품 동물 실험이 금지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화장품 동물 실험 반대 운동에 꾸준히 동참할 것"이라고 전했다. 

환경을 달을 맞이한 동물 실험 반대 서명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BRTC 공식 쇼핑몰 (www.brtc.co.kr)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