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마산 약사회 정기총회
창원시 약사회(창원, 마산, 진해) 창립총회에 참여키로 결정
탁점학 기자 news@yakup.co.kr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2-01-16 17:51   


경남 마산 약사회도 창원 약사회에 이어 통합 창원시 약사회(창원, 마산, 진해) 창립총회에 참여키로 결정하였다.

마산 약사회(회장 심훈)는 지난 14일(토) 오후 6시 마산 사보이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제 47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서는 2011년도 세입·세출 결산승인의 건, 2011년도 각 위원회별 사업결산 승인의 건을 상정하여 집행부 원안대로 통과시켰다.

김종수 총회의장의 회의주재로 치러진 이날 총회는 류길수 총무이사의 회무경과보고, 김준용 감사의 감사보고가 있었으며 통합 창원시 약사회 창립총회 참여 및 마산 약사회 해산의 건에서 진통을 겪었다.

이병윤 통합 창원시 약사회 추진위원장의 경과설명을 들으며 장시간 토론이 이어지다 거수투표에 붙여 대다수의 회원이 찬성함에 따라 반세기 마산 약사회는 해산하고 통합 창원시 약사회의 일원이 되기로 하였다.

한편 마산 약사회도 잔여기금은 회원들의 통합 분담금과 신상신고시의 회비로 납부하는 것으로 처리키로 하였다.

[수상자 명단]
▲ 감사패I : 마산보건소 의약계장 이미숙
▲ 감사패II : 동아제약 경남지점장 최수교, 일동제약 경남지점장 박종개, 동원약품 부장 박명주, 청십자약품 과장 한동근, 백제약품 과장 송치호, 삼원약품 차장 윤동식, 복산팜 박윤규
▲ 표창패 : 신보경 - 신마산1반 반장이사 (늘푸른약국), 서진원 - 보건이사 (미래팜합성약국)
▲ 특별상 : 김은숙 - 메디팜양지약국
▲ 공로패 : 정재선 - 윤리이사 (청파약국), 황혜영 - 여약사이사 (부부약국), 류길수 - 총무이사 (시장약국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