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라이프워터’ 면역력 강화용 생수 신제품 눈길
1일 권고량 아연 10% 함유 ‘라이프워터 이뮨 서포트’
이덕규 기자 abcd@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03-24 15:44   수정 2021.03.24 15:44


‘코로나19’ 판데믹 상황의 도래를 계기로 면역력 강화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새삼 크게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펩시콜라의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라이프워터’(LIFEWTR)가 신제품을 미국시장에 발매한다고 23일 공표해 아연(啞然)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다.

1일 권고섭취량에 해당하는 아연(亞鉛) 성분을 10% 함유한 이 신제품의 이름은 ‘라이프워터 이뮨 서포트’(LIFEWTR Immune Support)이다.

특히 지난 2017년 첫선을 보인 생수 브랜드인 ‘라이프워터’가 기능성이 추가된 신제품을 발매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펩시콜라 북미 음료시장 워터 포트폴리오 부문의 잭 해리스 부사장은 “조사결과를 보면 소비자들이 건강과 웰빙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성분이 들어간 음료를 선호하는 경향이 갈수록 고조되고 있다”면서 “정상적인 면역계 기능을 돕는 음료에서 이 같은 추세가 가장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고 강조했다.

이 같은 소비자들의 수요에 부응하고자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을 이어가는 데 사세를 집중해 온 기업이 펩시콜라인 만큼 우리는 ‘라이프워터’ 브랜드 최초의 기능성 음료 신제품 ‘라이프워터 이뮨 서포트’를 선보이게 된 것에 대단히 고무되어 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라이프워터’ 브랜드는 처음 선을 보인 이래 신인 예술가들이 자신의 창의성을 마음껏 내보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을 뿐 아니라 미래 세대 크리에이터들에게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데도 힘쓰고 있다.

이에 따라 ‘라이프워터 이뮨 서포트’의 병 용기(容器)는 오리지널 ‘라이프워터’ 제품들과 달리 푸른색 마개를 사용해 차별화 포인트를 두었고, 컴퓨터 그래픽과 휴먼-컴퓨터 혁신의 최일선에서 예술가이자 교육자로 활동하고 있는 잭 리버먼의 부호 기반 디자인을 채용했다.

잭 리버먼이 지난 2019년 내놓은 7번째 디자인 시리즈 ‘기술을 통한 예술’(Art Through Technology)이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에 도입된 것 또한 이번이 처음이다.

1리터 용량의 ‘라이프워터 이뮨 서포트’ 신제품은 미국 전역의 소매유통 채널을 통해 발매에 들어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