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접촉식 체온계를 신청한 약국이 1만곳을 넘어선 가운데 약사회가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신청 기기 변경 안내문을 회원들에게 발송했다.
대한약사회는 31일 회원들에게 발송한 문자를 통해 비접촉식 체온계 신청 및 변경 기한을 안내했다.
약사회는 약국의 코로나19 방역 강화를 위해 진행되는 약국 비접촉식 체온계 정부 지원사업 신청이 31일 현재 1만건이 넘게 접수되는 등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에 감사드린다며, 비접촉식 체온계에 대한 정보부족에 따른 신청내역 변경과 신청내역 확인기능을 추가해 달라는 회원 여러분들의 요청에 따라 변경 기능을 추가,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청 내역을 각 업체에 제공한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능함에 따라 지난 5월 27일부터 31일까지의 신청자는 5월 31일 자정(밤 12시)까지만 변경이 가능하며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능하다며 이를 고려해 변경을 원하는 회원들은 반드시 기한 내 변경신청해 달라고 당부했다.
비접촉식 체온계 신청은 대한약사회 홈페이지에 접속, 메인배너를 클릭해 신청사이트( http://reg.kpanet.or.kr/thermometer/stepA.asp)에서 접수하면 된다. 또한 신청사이트 우측 상단의 변경버튼을 클릭해 체온계 기기를 변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