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 2018 한국품질만족도 1위 수상
기능성화장품 부문 2년 연속…피부 고민별 맞춤 화장품 개발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08-31 16:49   

데이셀코스메틱(주)의 데이셀이 8월 28일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화장품(기능성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17년에 이어 올해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은 약국화장품 점유율 1위를 자랑하며, ‘데일리 셀 케어 시스템’이라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케어를 위해 오랜 시간 피부 고민별 맞춤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비타민 화장품 브랜드 ‘닥터비타(Dr.VITA)’, 고기능성 기초케어, 색조 브랜드 ‘메디 랩(MEDI LAB)’, 심미적 감성 브랜드 ‘디 아트셀(THE ARTCELL)’, 안심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프린세스 핑크(PRINCESS PINK)’ 등이 있으며, 다양한 연령대와 피부 고민에 맞춰 10개 이상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영광” 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품질력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약국화장품 데이셀코스메틱의 제품들은 전국 약국 및 데이셀몰(DAYCELL 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