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멜라토닌 라인 약국 유통 강화
브라이트닝·보습·탄력 돕는 스킨케어 라인 확대
김민혜 기자 minyang@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10-15 08:39   수정 2025.10.15 08:43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맥스클리닉이 멜라토닌 라인의 약국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수도권 거점 대형 약국 입점을 시작으로 소비자 접점을 넓히며 스킨케어 유통 채널을 강화한다.

강남제일그랜드약국 등 수도권 주요 약국에 입점한 맥스클리닉 멜라토닌 라인. ⓒ맥스클리닉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은 강남제일그랜드약국을 비롯한 주요 약국에서 맥스클리닉의 멜라토닌 스킨케어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해당 라인은 크림토너, 크림, 아이크림, 마스크팩으로 구성됐다.

멜라토닌은 수면 중 피부 재생을 돕는 핵심 성분으로, 밤사이 피부 균형을 회복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맥스클리닉은 이러한 멜라토닌의 특성을 ‘타임리턴(Time Return)’ 컨셉으로 발전시켜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을 되돌리고,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맥스클리닉 멜라토닌 라인은 브라이트닝과 기미·잡티 완화, 보습과 탄력 케어에 중점을 둔 스킨케어 솔루션이다. 각 제품에는 멜라토닌 리포좀 성분이 적용돼 피부 본연의 활력을 회복하고 맑고 건강한 피부결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멜라토닌 라인은 약국 채널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성 있는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망 확대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