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두피·피부 여름 고민 잡는 신제품 4종 출시
다나한 ‘초담은’ 탈모 케어 3종·꽃을든남자 고보습 크림 선보여
김유진 기자 pick@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08-21 06:00   수정 2025.08.21 06:24
▲다나한 초담은’ 탈모 케어 3종(왼쪽)과 꽃을든남자 리얼 아쿠아 모이스처 크림. ⓒ코스모코스

KT&G 계열사 ㈜코스모코스가 여름철 두피와 피부 고민을 동시에 겨냥한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 이번 라인업은 한방 화장품 브랜드 ‘다나한’의 탈모 케어 라인 3종과 토탈 뷰티 브랜드 ‘꽃을든남자’의 고보습 수분크림 1종으로 구성됐다.

무더운 날씨로 심화되는 두피 열감, 피지, 탈모, 수분 부족 등 계절성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다나한이 내놓은 ‘초담은’ 탈모 케어 3종은 전통 한방 원료와 현대 탈모 과학을 접목했다. 전 제품에는 어성초·자소엽·녹차를 배합한 ‘3초 성분’과 홍삼추출물이 함유됐으며, 식약처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인증도 받았다.

대표 제품인 ‘초담은 쿨링 탈모 샴푸’는 민트 성분 4종을 담아 두피 열감을 즉각적으로 완화하고, AHA·LHA·PHA 복합 성분과 특허 성분이 각질과 피지를 케어해 두피 청결을 돕는다.

함께 출시된 ‘초담은 영양 탈모 샴푸’는 동백 오일과 콜라겐을 담아 손상 모발을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며, 약산성 포뮬러로 두피 밸런스를 유지한다. ‘초담은 영양 탈모 트리트먼트’는 하수오 추출물, 20종 아미노산, 7종 단백질을 더해 집중 영양 케어 효과를 강화했다. 실리콘 무첨가 설계로 민감성 두피도 사용할 수 있다.

토탈 뷰티 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에서는 고보습 수분크림 ‘리얼 아쿠아 모이스처 크림’을 내놨다. 자작나무 수액과 10중 히알루론산, 배초향 추출물을 배합해 피부 속 수분을 빠르게 충전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 인증을 모두 갖췄으며,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효능과 사용감을 모두 고려해 여름철 두피·피부 고민 해결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각 브랜드의 전문성을 담아 계절에 민감한 두피와 피부를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