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리 ‘슈퍼브레시피 진저샷’ 출시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01-06 10:26   
슈퍼브레시피 진저샷. ©GC녹십자웰빙

GC녹십자웰빙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판매 회사인 어니스트리가 새로운 브랜드슈퍼브레시피(Superb Recipe)’를 선보이며브랜드 첫 제품으로슈퍼브레시피 진저샷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슈퍼브레시피(Superb Recipe)자연 그대로를 담아 건강한 제품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오랜 제약 연구와 기술력을 결합해 탄생한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회사에 따르면 현대인들의 건강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자연 원재료와 신선함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을 제안하며안전성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첨가물 없이 자연 그대로의 건강함을 전하는 브랜드로바쁜 일상 속에서도 누구나 간편하게 건강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에 출시한슈퍼브레시피 진저샷은 유기농 레몬사과오렌지 및 국내산 생강을 NFC(비농축착즙 방식으로 제조한 제품으로 첨가물인공 향료열처리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자연 본연의 맛과 영양을 오롯이 담은 점이 특징이다.

특히한 포에 생강 7.02g이 함유되어 있는데이는 생강 다섯 개 분량의 용량이며사과 1.6개와 레몬 1개 분량이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과일의 풍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치악산 벌꿀을 더해 자연스러운 단맛을 살렸다.

어니스트리 관계자는그동안은 생강사과레몬 등 다양한 재료를 준비하고 직접 만들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진저샷 섭취가 쉽지 않았다슈퍼브레시피 진저샷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며간편하게 한 포에 생강과 사과레몬의 영양을 담아내 현대인의 건강 루틴에 최적화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슈퍼브레시피 진저샷은 GC녹십자웰빙의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