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전그룹, 제2기 희망-실천 컨설턴트 수료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12-26 09:14   
태전그룹, 제2기 희망-실천 컨설턴트 수료. ©태전그룹

태전그룹(태전약품티제이팜서울태전광주태전티제이에이치씨)은 지난 19~20일 양일간 2기 희망-실천 컨설턴트’ 양성과정 수료식을 DB생명인재개발원에서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과정에는 중간 관리자급인 부장과장 35명이 참여했다지난해 1기 수료자 중 3명이 러닝 코치로 참여해 교육의 연속성과 실효성을 높이고경영진 5명은 스폰서로서 이들의 성장을 격려하는 등 과정에 의미를 더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희망-실천 컨설턴트’ 과정은 조직 구성원과 함께 희망적인 회사를 만들고 리더십을 통해 혁신적인 변화를 주도하기 위한 태전그룹의 액션러닝 프로그램이다각 그룹사 리더들이 참여해 약 7개월간 전략적 개선 과제를 수행했으며교육 및 코칭은 윤형준 부사장이 맡았다.

수료식에서는 팀별 업무 및 조직문화 문제 도출 및 해결 과정 발표와 함께리더십 및 조직 진단 기반 개인 프로젝트 결과 공유 및 우수 사례 시상을 진행했다복지제도 정비 팀이 최우수팀, TJHC 박수경 차장이 개인 과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참가자들은소통과 신뢰를 통해 리더십 본질을 이해했다”, “조직에 긍정적 변화를 가져올 자신감을 얻었다”, “협업을 통해 그룹 내 다양한 부서와의 관계를 심도 있게 이해하고 태전그룹의 미래를 함께 설계하는 뜻깊은 경험이었다” 등의 소감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태전그룹의 인재조직 개발을 이끄는 윤형준 부사장은개인·팀 과제직원 경력 개발조직 개발전략 설정 등을 아우르는 입체적인 수행 과정은 세계적으로도 드물다이를 지지해준 회장 및 사장단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3기 과정은 조직의 실질적 난제 해결에 더욱 집중하고 참가자 선발 기준을 엄격히 해 심화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