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가원샷. ©부광약품부광약품 건강기능식품 유통 전문 자회사 부광메디카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유산균발효다시마 추출물, 비타민B군 5종을 한 병에 담은 건강기능식품 ‘레가원샷’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 ‘레가원샷’은 식약처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인증한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물을 함유했다.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물은 알콜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 인정형 기능성 원료다.
또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추출물,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까지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
레가원샷은 물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액상형 제품으로 부광메디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부광랩 제품으로, 부광랩은 다양한 제품군을 추가해 브랜드를 확장 성장시키는 중이라는 설명이다.
부광메디카 관계자는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 중 밀크씨슬 추출물과 비타민B군을 한 병에 담은 제품은 많지만 기능성 원료인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물까지 함유한 제품은 많지 않다”며 제품의 특장점을 강조했다.
이어 “간 건강기능식품 중 고함량 비타민B군을 함유한 점도 특장점”이라며 “연말 연시, 음주와 회식이 잦아지는 만큼 레가원샷으로 간 건강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