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은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광고영상의 유튜브 송출을 시작했다. ©현대약품현대약품은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유튜브 광고 영상 송출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약품은 여름 탄산 음료 시장을 겨냥해 로우스펙(제로 슈거, 저칼로리) 트렌드를 반영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출시하고 탄산의 시원함과 제로 슈거의 가벼움을 담은 유튜브 영상 “이제 짜릿하게 즐기자!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신제품의 강력한 탄산과 제로 슈거 라벨을 물방울이 폭발하듯 터지는 화면과 소리를 활용, 탄산이 함유된 ‘스파클링 제로’의 컨셉을 직관적인 비주얼로 강조했다. 해당 영상은 현대약품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는 ‘미에로화이바’ 오리지널 제품(350㎖ 동일 용량)과 같은 식이섬유 9000mg를 함유했으며 제로 슈거, 탄산의 조합으로 당 섭취에 대한 부담을 덜고 청량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건강과 운동에 대한 MZ세대의 관심과 제로 음료 트렌드를 반영해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출시했다”며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탄산의 짜릿함과 제로 슈거의 가벼움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