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랩(DUOLAB)’이 신규 모델로 배우 김고은을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듀오랩은 영양제 선택에 새 기준 제시를 위해,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등 다방면에서 트렌드를 리드하는 김고은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듀오랩은 쎌바이오텍이 새롭게 선보인 영양제 브랜드다. 쎌바이오텍은 지난 28년 동안 유산균의 다양한 기능성을 연구, ‘시너지 유산균’이 영양제의 흡수율을 높인다는 새로운 역할을 발견했다고 설명했다. 듀오랩은 이 같은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영양제와 시너지 유산균의 병용 섭취로 ‘건강 시너지’라는 새로운 가치를 제안한다.
건강한 장 환경을 구축하고, 영양제의 흡수율을 높이는 ‘시너지 포뮬러’를 개발해 다양한 시너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 디자인은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겨냥해 비비드한 컬러의 힙한 디자인을 적용,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강조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듀오랩은 김고은과 함께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건강 시너지를 알리고자 ‘Better Together’를 키 메시지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TV 광고를 중점으로 한 신규 광고 캠페인은 오는 5월 공개 예정이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김고은과 듀오랩의 긍정적인 시너지로 건강관리에 관심 있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영양제 흡수율 중요성을 널리 알려,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새 패러다임을 열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