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앤나, 육아용품 스토어 '젤리마켓' 오픈 이벤트 전개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04-13 00:30   

아이앤나는 산모 맞춤형 서비스 플랫폼 젤리뷰 스토어젤리마켓에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젤리뷰는 산후조리원 신생아실에서 아이를 볼 수 있는 젤리캠 캠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으로 2022 6월 아이앤나에서 인수해 운영하는 서비스다.

회사에 따르면 젤리마켓 오픈 이벤트는 총 4가지로 23일까지 젤리뷰 앱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모든 신규가입 회원에게 23000원 쿠폰팩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건이 많은 고객 20명에게 베이비머핀 아기띠(5), 세이펜 그림첵 마더구즈(5), 레드루트 유기농 세탁세제(10)를 증정한다.

구매금액이 많은 고객을 위한 선물도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가장 높은 금액을 구매한 1명에게는 유명 부띠크 피부 관리 이용권을 증정하며프롬맘 초단백 크림&크리미 워시 SET(10), 오가닉디노 도라지배(10)을 제공한다

젤리마켓 오픈을 축하하는 응원 댓글만 달아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인스타그램블로그카페 등 SNS 채널에 오픈 소식을 공유한 후 게시글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젤리마켓 담당 윤수현 MD "젤리마켓 오픈을 기념해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육아에 꼭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하고 이벤트 참여 재미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