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PNT 글루타치온 화이트필름’ 출시
"입 속 부착하는 필름 한 장으로 고순도 글루타치온 섭취 가능"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04-12 09:16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입 속에 부착하는 필름 한 장으로 고순도 글루타치온을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신제품 'PNT 글루타치온 화이트필름'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글루타치온은 체내 산화환원반응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항산화 물질로나이가 들수록 체내 함량이 감소해 충분한 양을 꾸준히 섭취해줘야 한다.

이번에 출시한 'PNT 글루타치온 화이트필름'은 하루 1장 입 안에 부착해 물 없이 녹여 먹는 구강용해필름으로 혈관에 직접 흡수돼 흡수율이 높다고 회사는 전했다까다로운 제조 공정으로 고농축한 순도 50% 이상 캐나다산 프리미엄 글루타치온을 사용해 필름 1매당 130mg L-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이 담겨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글루타치온과 잘 어울리는 콜라겐엘라스틴히알루론산화이트토마토밀크세라마이드 등 화이트 이너뷰티 원료와 항산화를 위한 인디안구스베리를 함께 담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상큼한 레몬맛으로 맛있으며 착색료합성향료 등 7가지 첨가물을 배제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글루타치온은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이너뷰티 원료 중 하나"라며 "흡수력 빠른 필름 형태의 고순도 글루타치온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하길 원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이너뷰티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GC녹십자웰빙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