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약, ‘아약 이뮨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장면역 프리미엄 유산균…3중 기능성 건기식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4-02 22:33   
헬스케어 스타트업 아약이 하루 1캡슐로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아약 이뮨 프로바이오틱스’를 선보였다.

‘아약 이뮨 프로바이오틱스’는 최근 35만 포 판매량을 돌파한 아약의 대표 상품인 ‘아약 이뮨 멀티팩’에 이어, 아약이 올해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이다.

이 제품은 아약의 대표인 장지나 약사가 전문 R&D팀과 함께 연구개발하고,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업체인 락토메이슨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이 결합된 제품이다. 특히, 100억 보장 100% 국내산 17종 혼합 유산균(5종 특허 2종 논문)이 함유돼 있으며, 특허 받은 공법으로 생균이 장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보호한다.

아약은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에 주목하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렌을 주원료로 더해,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모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아연과 셀렌은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한다는 설명이다.

이 제품은 Aptar사의 Activ vial 유산균 전용 용기를 사용해 기존 용기와 다르게 습기 제거제 없이 용기 자체의 습기 제거가 가능하며, 외부의 수분이 용기 내부로 유입되지 않아 상온 보관 및 휴대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한 동물성 젤라틴이 아닌 100% 식물성 캡슐로 만들었으며, 스테아린마그네슘, 이산화규소, 합성향료, 착색료와 같은 첨가제가 들어있지 않고,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소화에 대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아약 박희철 대표는 “아약 이뮨 프로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에 아연과 셀렌을 더해 바쁜 일상 속에서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간편한 제품으로, ‘아약 이뮨 멀티팩’과 함께 섭취 시 면역 관리에 더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약은 1일부터 자사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아약 이뮨 프로바이오틱스’를 구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아약 이뮨 멀티팩’ 2주분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