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방송연기자협 5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전 후원
수상자에 프리미엄 태반콜라겐 이엑스 골드·전 회원에 마이효소 제공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3-31 10:00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지난 28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사)한국방송연기자협회(이사장 최수종)의 창립 5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 시상 및 공포식에 후원했다.

비타민하우스는 이번 슬로건 공모전 행사에 참여한 모든 협회원들에게 100% 곡물발효효소인 마이효소 제품과 수상자들에게는 프리미엄 태반콜라겐 이엑스 골드를 제공했다.

슬로건 공모전은 한국방송연기자협회 회원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협회’, ‘소통하는 협회’, ‘상생하는 협회’가 되기 위한 최수종 이사장의 첫 번째 사업과제로 협회의 창립 50주년을 기념하고 새로운 콘텐츠 개발의 변화와 혁신을 담은 슬로건 제정을 통해 협회원들의 자긍심과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협회의 상징성과 가치를 되새기고 드높이고자 기획됐다.

한국방송연기자협회를 대표하고 대내외적으로 활용될 슬로건 공모전의 대상은 김수연 배우의 ‘On 세상을 밝혀주는 한류의 중심’이 선정됐다.

김수연 배우는 “슬로건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고 기쁘다”면서 “코로나 팬데믹의 어려운 상황과 다양한 콘텐츠의 변화 속에서도 협회가 On-line 세상과 온 세상 사람들의 별이 돼 세상의 어두운 부분까지 밝혀주는 좋은 영향력을 갖는 협회원이 되자는 의미에서 슬로건을 공모하게 됐다”며 행사를 주관한 협회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공모전 우수상을 시상하기 위해 행사에 참석한 비타민하우스 김상국 대표는 “한국방송연기자협회의 창립 50주년을 축하드리며, 뜻 깊은 자리에 함께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