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네이쳐바이오랩스가 SRT수서역에 마련한 팝업스토어 (사진제공 : 디네이쳐바이오랩스)
토탈 브레인 헬스케어 바이오 R&D 전문 기업 디네이쳐바이오랩스(DNATURE BIO LABS)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네이쳐바이오(DNATURE BIO)가 오늘부터 내달 12일까지 SRT수서역 지하 1층 사회적경제마켓 플랫폼에서 특별 판매관을 운영한다.
오늘부터 약 2주간 진행되는 디네이쳐바이오 특별 판매관에서는 가수 송가인이 추천하는 기억력 개선 영양제로 잘 알려진 ‘브레인알엑스(Brain RX)’와 無설탕, 無탄산 건강 에너지 드링크 ‘바나노 에너지(Banano Energy)’, 현대인을 위한 필수 영양소 7가지를 담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미네랄(Premium Multivitamin Mineral)’이 역대 최대 할인가로 선보여진다.
베스트셀링 제품인 ‘브레인알엑스 홍삼환’과 ‘브레인알엑스 골드’ 세트는 총 69% 할인된 9만 9천 원으로 구성되었으며, ‘바나노 에너지’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각 1+1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간단한 참여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깜빡 지수 테스트’, ‘팔로우 이벤트’와 같은 이벤트가 마련돼 있어, 역사 내 이용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브레인알엑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행 개선, 항산화 효과를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동의보감과 본초강목에 기록된 두뇌 건강 활성화 원료인 홍삼, 녹용, 강황추출물, 원지뿌리, 복령균핵 등을 디네이쳐바이오만의 노하우로 배합한 제품이다. 현재까지 분말형 스틱 타입인 ‘브레인알엑스 홍삼환’과 액상형 앰플 타입인 ‘브레인알엑스 골드’, 액상형 스틱 타입인 ‘브레인알엑스 발효홍삼 진세노골드 33’ 등 3가지 라인업이 출시 되었다.
‘바나노 에너지’는 대한배드민턴 국가대표 공식후원 에너지 드링크로, 바나나퓨레, 수용성 커큐민, BCAA, L-아르기닌, 천연카페인 등의 원료를 디네이쳐바이오만의 독자적인 나노공법으로 배합해 빠른 에너지 충전 및 수분 보충이 가능하도록 한 제품이다.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한국인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 A, B2, B12, C, D와 같은 비타민 5종과 요오드, 셀레늄과 같은 미네랄 2종을 1알에 담아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츄어블 타입 제품이다.
디네이쳐바이오 최진영 대표는 ”자사는 현재 별도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와 직접 만나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이번 특별 판매관 준비에 더욱 신경을 썼다”며 “특히, 브레인알엑스와 바나노의 경우 한 번 제품을 경험하면 재구매를 이어가는 경우가 많은 만큼, 현장에서 만난 소비자가 우리 제품을 제대로 경험하고 선호하게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회적경제마켓 플랫폼’은 SRT 운영사 SR이 강소기업에 홍보 기회 및 판로를 지원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사회적 경제 공동체를 강화하고자 마련한 공간으로, 디네이쳐바이오의 특별 판매관은 오는 4월 12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