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리쥬란’ 온라인 세미나 호응
리쥬란 올바른 사용 위한 비대면 마케팅…의료진 관심도 상승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3-25 14:23   
파마리서치(대표 김신규, 강기석)는 지난 2019년도부터 진행하고 있는 ‘리쥬란 올바른 상담법’ 세미나 마케팅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리쥬란은 연어유래 성분의 재생물질인 PN(Polinucleotide)를 파마리서치 특허기술인 DOT(DNA Optimizing Technology)을 적용해 제조한 안면부 주름의 일시적인 개선 목적의 의료기기로 2014년 출시 이래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오며, 국내 스킨부스터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리쥬란 세미나는 올해로 3년째 진행되고 있으며, 교육 대상자는 전국 리쥬란을 사용하고 있는 의료진 및 파마리서치 임직원이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현재는 ‘비대면 웨비나’ 형식으로 진행하며 의료진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세미나의 핵심 내용은 리쥬란 스킨/톤업 부스터의 제품에 대한 정보 공유 및 환자 만족도 향상 방안 등으로, 매년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는 상담법과 제품의 효과적인 활용을 위한 다양한 툴이 소개된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자사 제품의 효과성 및 안전성을 공유하고자 세미나를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국 각지에서 모이는 참여자들과 더 좋은 아이템들로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