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펜탁심과 함께 하는 아기모델 선발대회 개최
9월 1일부터 16일까지 약 2주 간 참여자 모집
전세미 기자 jeons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08-31 10:06   
사노피 파스퇴르㈜ (대표 밥티스트 드 클라랑스, Baptiste de Clarens)는 5가 혼합백신 ‘펜탁심주(Pentaxim, 이하 펜탁심)’와 함께하는 ‘제2회 심(xim)쿵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심(xim)쿵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사노피 파스퇴르의 영유아용 혼합백신 제품명에 공통으로 포함되는 ‘심(xim)’과 아기를 만난 부모와 보호자들의 설레는 마음을 뜻하는 ‘심(心)’의 의미를 담은 컨셉으로 기획됐다.

이번 ‘심(xim)쿵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2018년 9월 1일부터 16일까지 약 2주 간 참여자를 모집하며, 1세 미만의 아기를 둔 부모나 보호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펜탁심 홈페이지(www.pentaxim.co.kr)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심쿵’하게 하는 아기의 사랑스러운 순간을 담은 사진 1매를 등록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3명의 아기들에게는 2019년 사노피 파스퇴르 달력 촬영을 포함해 펜탁심의 한국 홍보 모델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응모한 사진은 펜탁심 홈페이지에서 공개돼 네티즌으로부터 ‘좋아요’ 투표를 받게 된다. 펜탁심 아기모델은 응모사진의 좋아요 수와 내부 심사단의 평가점수를 합산해 최종적으로 3명이 선정될 예정이다. 선발결과는 9월 18일 펜탁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