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마임, 신제품 'NEW 알렌' 설명회
경영리더쉽 세미나도 개최
가인호 기자 leejj@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2-04-24 12:30   
알로에 전문건강기능식품업체 알로에마임은 지난 19일 본사에서 신제품 'NEW 알렌'제품 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NEW 알렌' 설명회에는 알로에마임의 650여명의 마임 매니저들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가운데 2시간 가량 진행됐다.

4월 달에 전격 출시된 알로에마임의 신제품 'NEW 알렌'은 3년 연속 히트상품인 기존 제품 알렌의 브랜드 파워를 유지함과 동시에 성분, 효능, 팩키지 모든 면에서 강화되고 업그레이드된 제품.

신제품 'NEW 알렌'은 기존의 알렌보다 2배가량 많은 알로에베라젤 원액을 200:1로 농축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초록 캡슐속에 로얄젤리, 달맞이 꽃 종자유, 베타카로틴, 천연토코페롤을 비롯한 각종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어 주부 뿐만아니라 청소년, 중장년의 남성, 노년기의 남녀에 이르기까지 온 가족의 건강에 활력을 주는 제품이라는 것이 알로에 마임의 설명이다.

이에 앞서 알로에마임은 'Vision Aloemaiim 경영리더십 세미나'를 경기도 이천의 자사 연수원에서 2주간 개최했다.

전국 700여명의 지사장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4월 11~13일, 16~18일 두 차례로 나뉘어 시행됐다.

이번 행사는 알로에마임의 전국 지사장들의 리더십 함양과 함께 변화하는 시대에 대한 알로에마임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신 CI 개편을 통한 기업의 정체성을 더욱 확립하는 시간이었다는 설명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