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마시는 홍초 산수유' 출시
1.5리터 대용량 제품도 선보여
임채규 기자 darkangel@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1-04-26 11:24   

대상이 산수유를 함유한 마시는 홍초를 새롭게 출시했다.

대상 청정원(대표 박성칠)은 남성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산수유를 함유한 청정원 '마시는 홍초 산수유'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산수유는 성인병 예방과 남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소재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효과와 효능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최근 주목받고 있다.

당뇨, 고혈압, 관절염 등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면역기능 증진과 항산화 작용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시는 홍초 산수유'는 식초의 신맛을 줄이고 부드러운 맛을 보강해 음용감을 높인 기존 홍초 제품과 마찬가지로 물에 타서 간편하게 마실 수 있게 했다.

깔끔한 맛과 갈증 해소 효과가 있어 직장이나 가정에서는 물론 운동할 때나 찜질방에서 등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청정원 관계자의 설명이다.

지난해 66% 이상 커질 정도로 해마다 크게 성장하고 있는 음용 식초 시장에서 70%가 넘는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마시는 홍초'는 많은 양을 즐겨 마시는 소비자들의 욕구가 늘어나면서 최근 1.5리터 대용량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청정원 홍초 담당 정승인 매니저는 "홍초를 찾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산수유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남성들을 위한 산수유 홍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남편이나 아버지 건강을 챙기는 주부들은 물론 직접 자신의 몸을 생각하는 남성의 호응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청정원 '마시는 홍초 산수유'는 500ml 5,500원, 900ml 9,200원이며 1.5L는 1만3,800원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