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체지방 관련 '뉴트리라이트 슬림 스마트' 출시
가르시니아캄보지아 껍질 추출물 주성분, 체지방 감소에 도움
임채규 기자 darkangel@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0-11-22 17:10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가 다이어트 관련 제품을 출시했다.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건강한 체지방 관리를 위해 탄수화물에서 지방의 합성을 억제해 주는 '뉴트리라이트 슬림 스마트'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뉴트리라이트 슬림 스마트'는 가르니시아캄보지아 껍질에서 추출한 HCA(Hydroxy Citric Acid) 성분이 한국인이 주식으로 섭취하는 밥, 떡, 빵, 밀가루 음식 등 탄수화물에 작용해 과잉 섭취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돼 저장되는 경로를 차단,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탄수화물로부터 과잉 섭취된 잉여 에너지는 체지방의 형태로 저장되는데 다양한 인체시험 사례를 통하여 HCA 성분이 지방의 신생합성 과정을 억제함이 확인됐다.

BMI가(체질량지수)가 25~35에 해당되는 피험자들에게 1일 HCA 1,000mg 을 8주간 섭취시켰을 때 내장 지방(VFA)과 피하지방 (SFA)의 면적이 유의하게 감소됨이 확인됐다는 것이 회사측 관계자의 설명이다.

HCA는 식물 소재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인체에 안전하며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천연성분이며,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의 전환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관련 기능성 소재로 식약청으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뉴트리라이트 슬림 스마트는'는 HCA 성분이 1일 1,000mg 함량으로 부원료로서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 농축물 25mg, 시트러스 바이오플라보노이드 25mg을 제공하고 있으며, 나이아신 3.9mg 제공으로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준다.

가르니시아캄보지아는 인도 남서부의 산지에서 자라는 중고목, 망고스친과 동류로 크기는 밀감 정도이고, 맛은 달면서 약간 쓰고 먹을 수 있으며 주로 이용되는 것은 과피이다.

이 열매의 껍질을 이용해 동남아시아에서는 카레 등의 향신료로, 남부 인디아 해안지역에서는 수세기 동안 돼지고기와 생선요리의 재료로 사용돼 왔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신은자 부장은 "뉴트리라이트 슬림 스마트는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미리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면서 "2번 이상 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거나, 30대 이후 나이가 들면서 증가되는 체지방으로 고민이 있는 분들 등 한국인의 식단에 꼭 맞는 똑똑한 체지방 관리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인터넷(www.abnkorea.co.kr )이나 전화(1588-0080) 주문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1회 2정씩, 1일 3회 식사 시 물과 함께 섭취한다. 가격은 5만5,000원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