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약업신문 업무협약체결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와 (주)약업신문이 한국제약기업을 해외에 홍보할 영문택자 'Pharmacy in Korea'를 공동으로 발간합니다.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회장 이윤우)와 (주)약업신문(사장 진영태)은 최근 'Pharmacy in Korea' 발간과 관련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일괄약가인하제도 등 각종 정책적 변수로 국내 제약업계가 위기를 맞고 있는 상황에서 제약업계는 해외시장 개척에 관심을 돌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 제약기업을 해외에 홍보하는 영문판 안내 책자가 없어 개별 제약기업들이 해외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와 약업신문은 한국 제약기업의 현황과 수출입 제약기업의 정보를 담은 'Pharmacy in Korea'를 발간해 한국 제약산업을 해외에 홍보하고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Pharmacy in Korea는 의약품관련 국제행사에 한국의 제약기업을 널리 알리는 홍보자료료 활용됨은 물론 국제적으로 개최되는 의약품 관련 박람회·전시 등에서 제약회사들이 해외 바이어와 상담시 유용한 자료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Pharmacy in Korea에 게재를 희망하는 업체는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02-6000-1847), 약업신문(02-3270-0123)으로 문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