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 컨템포러리 더마 ‘DWQ 레시피’ 6종 론칭
안티에이징 데일리 케어…자연 유래·유효성분 담아
이종운 기자 news@yakup.co.kr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11-15 17:16   수정 2021.11.19 10:11

아이허(대표 송우재)는 자연 유래·유효 성분을 담은 컨템포러리 내추럴 더마 브랜드 ‘DWQ 레시피’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규 브랜드‘DWQ 레시피’는 각 제품의 한 방울, 한 방울의 힘이 갖고 있는 ‘나비효과’를 표현, 2030의 탄탄한 동안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처방됐으며 매일 꾸준한 관리를 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를 통해 ‘얼리 안티에이징’을 선도하겠다는 의지까지 함께 담아냈다.

이번 출시된 품목은  △더마 마일드 에센스 △더마 마일드 크림 △더마 마일드 인텐시브 세럼 △더마 마일드 너리싱 세럼 △더마 마일드 에너지 세럼 △더마 마일드 인리치드 세럼 등 6종이다.

더마 마일드 에센스는 편백수와 코코넛 야자수가 함유돼 피부 장벽 강화 기능에 초점을 맞췄다. 일반 정제수가 아닌 편백수와 코코넛 야자수의 항산화 에너지를 담은 활력 성분으로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판테놀 성분도 함유돼 수분 공급과 수분 증발 방지를 동시에 실현한다.

더마 마일드 크림은 항균 작용과 면역 기능이 뛰어난 편백나무의 항산화 피톤치드 에너지를 담아 맑고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보습막 형성에 효과를 발휘하는 판테놀이 촉촉한 피부를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며, 탄성 폴리머가 적용돼 끈적임없는 마무리까지 보장한다.

DWQ 레시피의 특화 기술인 올리브 크리스탈 에멀전(Olive Crystal Emulsion) 기술은 유효성분의 흡수를 촉진해 준다.

더마 마일드 인텐시브 세럼은 고함량 된 판테놀이 세라마이드가 동시에 배합돼 피부 진정·항산화·장벽강화·피부 갈증해소·장벽 강화에 특화된 제품이다.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에센셜 콤플렉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높은 밀착감과 프레스티지한 사용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더마 마일드 너리싱 세럼은 피부 진정에 효과가 높은 쑥잎수가 함유됐으며, 더마 마일드 에너지 세럼은 투-스텝 화이트닝 케어를 통해 생기 부여와 탄력 케어를 실현한다. 더마 마일드 인리치드 세럼은 피부 면역력 증가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편백수가 함유돼 동백나무꽃의 강인한 생명 에너지를 담아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