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TC(오에이티씨), 건강기능식품 전문 CRO센터 개소
인체적용시험 계획부터 허가·등록까지 국제표준 부합 서비스 제공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04-19 06:00   수정 2021.04.19 06:51
식품의약품안전처와 KOLAS 등으로부터 공인받은 국내 대표 종합 시험·검사기관 (주)OATC(오에이티씨)가 피부임상시험센터에 이어 건강기능식품 전문 CRO 센터를 개소했다고 19일 밝혔다.

OATC CRO센터는 인체적용시험 계획서 개발 단계부터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 허가 및 등록까지 전 단계에 걸쳐 SOP, KGCP, ICH-GCP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국제표준에 부합하는 인체적용시험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건강기능식품 인허가와 임상분야 실무 경험을 보유한 최고의 전문 인력들로 구성돼 있으며, 전문 임상시험 실시기관과 병원, 대학교 등과 연계 시스템을 구축하고 협력을 강화해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결과를 제공한다.

특히,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와 OATC 시험검사사업 등 내부 사업 분야와의 연계를 통해 피부건강 기능성 식품 연구, 건강기능식품 기준 규격검사 등에서 효율적이고 전문성 있는 서비스를 도출할 수 있으며 고객은 비용 절감과 결과의 신속성을 기대할 수 있다.

OATC 관계자는 “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의 대표주자로서 쌓아온 신뢰도와 피부임상시험센터를 직접 운영하며 다져온 전문 노하우를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 전문 CRO센터를 개소하게 됐다”며 “앞으로 건강기능식품 업체들이 원하는 시험과 관련된 니즈를 모두 수용할 수 있는 전문기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OATC CRO센터는 올해 말까지 ‘센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체적용시험 의뢰 시 최대 15% 할인 제공을 비롯해 이벤트 종료 후에도 동일 가격을 1년간 유지하는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모든 대면 상담 고객 전원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oatc-c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