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젠 차이나, 중국 진출 공식 선언
현판식 ...친환경 그린 API 의약품 선도기업 다짐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6-01-19 16:26   수정 2016.01.19 16:56

효소전문기업인 아미코젠은 아미코젠(중국) 생물의약유한공사(이하아미코젠차이나)의 중국진출을 공식선언하는 현판식을 지난 18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지닝시 시위원회상무 겸 첨단기술산업개발구 당공위인 바이샨서기, 상하이푸룬투자주식회사 저우린린 대표, 상하이리커제약화학주식회 사리우이엔윈 부사장, 아미코젠 신용철대표,박철연구소장 등 중국정부 관계자를 비롯한 각 기관 관련자들이 참석하여 진행됐다.

신용철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아미코젠차이나의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직원의 단합과 도전의식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 아미코젠차이나는 국내외 회사와 협력을 통해 세계 의약분야 발전과 세계인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미코젠은 제약용 특수효소 및 산업용효소 제품의 경쟁력 강화와 바이오의약품산업진출을 위해 산동루캉리커약업유한공사(현아미코젠차이나)와 인수계약을 지난 2015년 9월2일 체결한 바 있다.이후 2015년 12월11 일아미코젠차이나로 정식개명하고,아미코젠 신용철 대표이사가 사장으로 취임하면서 바이오제약사업을 위한 중국 현지화 기반을 마련했다.

한편,아미코젠차이나는 지난 11월 중국 최대 의약품원료전시회인 API China에 참여하는 등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친환경 그린 API 의약품사업을 본격화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