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기미치료제 ‘벨라 더마화이트정’ 출시
L-시스테인, 판토텐산칼슘 등 함유한 경구용 기미치료제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5-05-19 09:23   수정 2015.05.19 09:24

현대약품(대표이사 김영학)은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을 앞두고 ‘더마화이트정’의 휴약기에 복용할 수 있는 기미치료제 '벨라 더마화이트정'(일반의약품)을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더마화이트정에 이어 이번에 출시된 벨라 더마화이트정은 L-시스테인, 판토텐산칼슘, 비타민 C 등이 함유된 경구용 기미치료제로 여드름, 두드러기, 습진, 기미, 주근깨로 인한 색소 침착증 등에 효능∙효과가 있다.

또 트라넥삼산 성분을 뺀 제품으로 더마화이트정의 휴약기 2개월 동안에도 복용할 수 있다.

현대약품은 여름을 맞아 더마화이트정과 벨라 더마화이트정의 두 달 간격 기미치료 복용 사이클을 ‘화이트닝 프로젝트’로 소개하고, 더마화이트 시리즈의 공식 홈페이지(www.dermawhite.co.kr) 등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약국마케팅팀 이혜림 약사는 “기존에 판매하고 있던 더마화이트정는 기미치료제 중에서는 유일하게 국내임상을 진행해 그 안정성과 효과를 인정받았던 제품”이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벨라 더마화이트정은 더마화이트정의 휴약 기간에 복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두 제품의 복용 사이클을 유지할 시 보다 효과적인 기미 치료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