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코펙트로 “가래 잡고, 기침잡고! ”
베링거, 톱배우 이선균 모델로 새로운 TV 광고 선보여
이혜선 기자 l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2-11-12 14:05   
가래 기침 전문 치료제인 뮤코펙트(성분명 암브록솔염산염)가 12일부터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

뮤코펙트의 새 광고는 기침의 원인이 되는 가래를 묽게 해 기관지에서 떼어내 배출시키고, 기관지 보호층을 회복시켜 새로운 가래가 생기는 것도 막아 기침을 효과적으로 완화시키는 뮤코펙트의 작용 원리를 쉽게 설명, 가래기침에 대한 일반인들의 이해를 높였다. 

뮤코펙트 광고의 새 얼굴이 된 광고 모델은 최근 다양한 드라마, 영화 활동을 통해 부드러운 이미지를 쌓고 있는 배우 이선균이 맡았다. 

광고에서 이선균은 다정하게 딸에게 동화책을 읽어 주던 중, 가래기침으로 괴로워하다 뮤코펙트®를 복용한 후 편안한 호흡을 되찾는 아빠의 모습을 연기했다. 

특히, 주인공의 폐 속으로 직접 들어가 가래기침이 일어나는 원리와 뮤코펙트의 작용 기전을 설명해 주는 장면은 기침을 유발하는 가래를 ‘가래괴물‘이라는 캐릭터로 형상화해 애니메이션으로 보여줌으로써 재미를 더하고, 소비자의 이해를 돕는다. 

뮤코펙트는 과도하게 짙어진 가래를 묽게 하고, 기관지 점막의 섬모 운동을 촉진시켜 가래가 쉽게 배출되도록 도울 뿐 아니라, 기관지의 보호층을 회복시켜 새로운 가래가 생기는 것을 막는 3중 효과(3 Way Action)를 통해 효과적으로 가래기침을 완화시켜 준다. 

별도의 의사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한 일반의약품으로 현재 정제와 시럽이 시판 중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