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에스테틱 플랫폼 기업을 지향하는 ㈜클래시스( 대표이사 백승한)가 배우 김수현과 볼뉴머 브랜드 모델 계약 지역을 국내 뿐만 아니라 태국까지 확장한다고 31일 밝혔다. 고주파 의료장비 볼뉴머 해외 브랜드 마케팅을 보다 적극적으로 펼치기 위한 계획 일환이다.
아울러 클래시스는 내달 중순부터 배우 김수현이 출연한 고주파 의료장비 볼뉴머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국내 뿐만 아니라 태국까지 확장해, 볼뉴머 브랜드 마케팅을 더욱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클래시스는 최근 아시아 지역 팬 미팅을 진행하며 인기를 재확인한 김수현과 브랜드 모델 계약을 태국까지 확장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태국 내 확고한 팬 기반을 갖고 있는 김수현과 시너지 효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볼뉴머 브랜드 인지도를 보다 빠르게 제고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클래시스는 올해 3월 태국에 고주파 의료 장비인 볼뉴머를 론칭했으며, 아시아태평양 고객 대상 심포지엄 단독 개최, 국제성형학회 아시아 지역 학술대회 참여, 대형 프랜차이즈 클리닉과 협력 등 다양한 활동으로 태국 내 볼뉴머 브랜드 마케팅에 힘쓰고 있다.
클래시스는 볼뉴머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고, 병·의원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과 다양한 채널을 통한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6월 배우 김수현을 볼뉴머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