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 어린이화장품 ‘라임앤브라운’ 육아맘 인기
워터 베이스 타입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 ‘베이비 선쿠션 D.I.Y’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5-01 20:25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은 자외선은 물론 외부환경에도 쉽게 민감해진다. 안전한 성분의 선크림을 찾게 되는 요즘 육아맘 사이에서 라임앤브라운 어린이 선쿠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약국화장품으로 알려진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이 론칭한 어린이 화장품 ‘라임앤브라운’은 대표의 딸에 대한 사랑을 담아 안전한 원료로 만든 브랜드이다.

‘라임앤브라운 베이비 선쿠션 D.I.Y’는 자외선을 흡수시키지 않고 피부 표면에서 반사시키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민감한 아이 피부에 자극 없는 선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31가지의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햇볕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에 도움을 주며, 워터 베이스 타입의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으로 아이가 거부감 없이 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엄마와 아이가 함께 만드는 DIY 선쿠션으로, 놀이와 재미를 더해 아이가 흥미를 가질 수 있으며, 선쿠션을 만드는 과정에서 엄마와 유대감도 높이고 아이의 성취감도 높일 수 있다.

한편, 데이셀코스메틱에서 출시한 어린이 전용 화장품은 ‘박라음’이 키즈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데이셀몰 및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